자료검색
횡성문화원 통합검색
횡성문화원 내에 검색하시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관련 데이터가 결과로 출력 됩니다.
검색 결과가 없을경우 다른 키워드를 입력하시고, 결과 리스트가 있을경우 클릭하시면 해당 컨텐츠로 상세보기가 진행됩니다.
통합검색은 전체 결과를 조회하여 얻어지는 결과 이므로 해당 카테고리에서 찾으시면 보다 더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문화원소개 - 인사말
전통있는 횡성인의 기상을 정립하는 횡성문화원

안녕하십니까?
횡성문화원장 우광수입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는 군민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문화는 삶이며, 우리가 사는 사회가 변화해 온 발자취이기에 소중하고 가치 있는 자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통 문화 속에 담겨 있는 문화적 가치를 계승하고 보전하는 일은 우리의 정체성을 지키고 경쟁력을 높이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2007 문화비젼 선언에서는 지방문화원의 책무를 전통문화 예술의 발굴과 육성, 문화 예술 교육 기회의 제공, 문화 자원의 확보와 활동 등 새 시대의 요청에 부응하는 선도적 역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문화원은 ‘군민과 함께, 횡성의 가치와 향기를 공유하는 문화원’의 명제를 갖고 이의 실현을 위해 애국의 고장 횡성을 자긍심을 일깨우고, 고유의 전통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며,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고 내실을 기해 배우며 행복한 문화학교를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7. 8.
횡성문화원장 우 광 수

문화체육관광부
횡성군
한국문화원연합회
문화재청
횡성시네마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횡성읍 앞들서3로 6 횡성문화원 사업자번호 : 224-82-0609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행복 E-mail : hsmhw@kccf.or.kr 고객센터 : 033-343-2271 팩스번호 : 033-343-7652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01-2024hs-culture.or.krAll rights reserved.